본문 바로가기

나의이야기

생각했던 부분이 아무래도 대중교통은!

생각했던 부분이 아무래도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훨씬 더 효율적일 거라는 생각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차가 안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경우는 한달에 한두번 정도 자유롭게 여행을 하고 싶을 때 빼고는 크게 없는 것 같은데 아무래도 차가 있으면 좋잖아 언제나 문제가 가장 마음에 걸리는 부분이 더라구요.


현재는 차가 없는 상태이긴 하나 일상적인 생활을 때는 대중교통 생활을 하는게 이미 생활화 되었다 시피하다 보니까 그게 문제가 되지 않는데 가끔 대중교통이 가지 않는 목적지에 갈 일이 생길테니까 일년에 한번 있을까 말까 하다 보니까 자가용의 유무가 크게 신경 쓰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생각하면 큰 비용으로 인해서 한 달에 한 번 아니면 1년에 몇 번 손으로 꼽을 정도로 이용할 것 같다는 생각이 먼저 들었기 때문에 가장 큰 이유로 장만 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대중교통만으로도 충분히 지금 상 하라는 공간에서도 불편함없이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나름대로 만족하는 부분도 있기도 하기 때문이지요 그런 부분을 생각해 본다면 아직까지는 차에 대해 많이 불편함이 없을 정도로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고 있다고 생각하는게 맞다고 보여지네요. 어찌 되었든 언젠가는 꼭 장만해야 되는 것이기 때문에 좀 더 시간을 가지고 지켜보는 수밖에 없겠네요!



일단 시간이 되면은 나중에 전화 한번 구경 하러 가야 할 것 같습니다.
당장은 아니더라도 언젠간 필요 알게 될 거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요즘 들어서 자에 대해서 관심 가지게 되는 부분도 있기 때문에 몇년전만 해도 수동식 기어를 사용하는 차량을 자주 운전 했었는데 요즘은 많이 전자식 자동화 되어 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