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이야기

멘즈텐내용들

시간이 참 빠르게 흘러가네요.

벌써 중년으로 접어들었으니깐~ 참 빠른거죠.

나이드니깐 시간이 더 빨리간다는게 느껴지기도 하네요.

아무튼 거기에 따라 달라지는 것도 있겠죠.

물론 그게 몸관리에 관한게 아닐까 합니다.

나이에 맞게 관리하는것도 그냥 지나칠 수 없는거 같습니다.

 

관련해서 이런저런 많은 걸 찾아보게 되는데

그 중에서 멘즈텐에 관해 간단하게 알아봅시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중년남자들 위한거라고 보면 되겠죠.

나이 이제 중년인데 뭐라도 좀 챙겨볼까!

이런 생각을 한다면은 참고해볼만 할겁니다.

워낙에 많이 나와있다보니 어떤걸 챙길지 골라보기도 하는만큼

요런것도 있구나! 정도로 알아두시면 되겠네요.

 

설명을 보면 10가지 주원료가 들어가있다는데

핵심적인걸로만 살짝 살펴본다면

전립선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쏘팔메토랑

지구력에 도움이 된다는 옥타코사놀이랑

항산화, 정상적인 면역기능, 간건강, 피로개선등

열가지나 들어갔다고 하네요.

많이 들어간거라고 보면 될듯하네요.

 

혹시나 이용이나 멘즈텐가격에 대해서는

문의페이지에서 상담하시면 될겁니다.

아무래도 명시못하는 부분도 있고 해당페이지를

통하면 괜찮게 알아볼 수 있을겁니다. 증정정보도~

 

 

 

 

 

아무래도 나이 생각하면은 좀 쉽게 지치는 부분도 있더라구요.

아침에 잘 일어나지 못하는 부분도 생각해봐야하는데

지구력 그리고 체력도~

 

이런 부분을 생각해본다면 참고해볼만 하다는 거죠.

 

 

생각보다 들어간것도 많아서

더 눈이 가는 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하죠.

 

아무튼 중년이라고 해서 그냥 방치하지말고

이런저런 생활에 좀 다른 변화를 찾아보고자 한다면

챙겨보는것도 괜찮을꺼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본인이 결정할 일이지만요.

 

 

시간이 지날수록 더 관리를 해야하는게

건강인데 소홀이 할 수 없는 부분이죠.

 

 

물론 내몸 생각해서 어느정도 챙겨주는것만 있다고 해도

괜찮을듯한데 그것만으로도 한계가 있는건 또한 현실이죠.

그만큼 식습관이나 생활습관 그리고 지속적이고 규칙적인 운동이

같이 동반된다면 좀더 효율적을 내 건강을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어 주겠죠.

 

아무튼 간단하게 요정도만 적어봅니다.

궁금한 부분은 해당 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면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