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영화 같은 거 많이 봤는데 요즘에도 영화를 자주 보게 되는 것 같더라고요. 얼마 전에 국내 영화 중에 악녀라는 걸 오랜만에 보게 되었는데 액션이 괜찮았는데 아무래도 스토리가 약간 부실한 것 같기도 하고 아쉬움이 남긴 영화 얘기도 할 겁니다.
이래저래 보면은 킬빌의 생각되기도 하는데 복수관련이고 액션 많은 일단은 볼만한 영화였던 것 같습니다. 주인공이 세상을 살려고 하는 이유 아이에게 새 삶을 살려고 하는데 보편적인 내용일 수도 있겠지만 아무래도 영화로 간편하게 시간 보내기에는 괜찮은 것 같아 보였습니다.
![](https://blog.kakaocdn.net/dn/bw0IGd/btqGfL9TuSJ/kbkV6XDIrm4ZXFWH47mWc1/img.jpg)
후반부에 액션신이 괜찮게 나왔다는 이야기도 있지만 개인에 따라 관리는 부분도 있을 거라고 생각되네요. 개인적으로 주관적으로 보지 말라는 거 필요 하는 건 아닌 듯 한데 나름대로 재밌게 보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스토리는 말할 정도는 아니지만 가깝다고 생각 안 되는 부분이 바로 액션 장면 드리고 주변에서도 나름대로 재밌게 봤다고 평 아는 분들도 있더군요.
![](https://blog.kakaocdn.net/dn/cLisPP/btqGfNNs81j/fLZkmAzsxBdcxuiq3vuHj0/img.jpg)
톰 크루즈 나오는 영화는 무조건 본다는 생각은 아니지만 나름대로 이래저래 국내 영화도 볼 만한게 많이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직접 봐야 재미있는지 없는지 본인이 평가하는 건데 남들 이야기만 듣고 재미있네 없네 말을 많은 건 아니라고 생각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참고 정도의 분만 된다고 생각되네요.
![](https://blog.kakaocdn.net/dn/bxvFES/btqGg6FHZwX/2qqJCZUx9BojSzRpkG3zGK/img.jpg)
어떻게 보면은 영화를 하는게 재미를 위해 시간 때우기 위해 보는 경우도 있고 아니면 취미 생활로 보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본인 기준에 맞게 보고 나서 결정하면 되는 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