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이야기

구세대 발열이 심해서

오버할거 아니면 논 k로 바꾸고 만약 오버 생각하신다면 보드 클로 다 바꿔야 하는데 오버 한다면 어느 정도 추가 지출이 예상 될 것 같습니다 .


구성은 파워가 좀 불안해 보이긴 하는데 케이스도 그냥 디자인이 조각 부품별로 제품 브랜드다 생각해 볼 만한 문제 것 같습니다. 듣기 보드랑 파워는 컴퓨터 안정성을 책임지기 때문에 브랜드 중에 하나 하는게 좋을 것 같고 케이스 노래만 하면 전면 통풍 잘되는 제품으로 생각해 보시고 전면 강화유리 제품이 이쁘긴 한데 내부 공기 흐름에 도움이 안 돼요.


제가 제대로 안 돼 6번 수명이 별로 안 좋다고 생각합니다. 구세대 발열이 심해서 제트 390 보드 전원부가 있을 것으로 흘린 침 S8 쳐다보다 경우가 많았습니다. 차라리 제품이 사는 편이 어떨지도 모르겠네요. 이런저런 것을 다 쓴다 보면은 369으로 가야 하는데 그 이하는 아무래도 가성비가 될지 모르겠고 자기들 되긴 하지만 고통받고 있는 것은 재고떨이로 인해서 둘이 되는 것도 있기 때문에 생각해 봐야 할 것입니다 나머지 사양은 본인 취향에 맞고 적당한 선에서 선택하면 무난할 것 같고 OS 문제나 개인이 사용하는 용도가 윈 7 윈 8 윈도우 시디키 구할 수 있으면 그걸로 윈도우 10 인증 해서 사용하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