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소식

게르만센 가격대등 그냥 요기서

게르만센 가격대등 그냥 요기서

 

언제부터인지는 모르지만 아마 개인에 따라 다르겠지만 나이가 들면 자연스레 건강생각하게 되죠. 느껴지는 부분도 있고 그러다보니 중년정도 되면은 하나정도는 챙겨보게 되는거 같습니다. 어떤거 챙기는지는 개인에 따라 다르지만 막상 찾아보면 종류가 정말 다양하게 많죠. 그렇다고 너무 욕심내면은 안되는거고...

 

남자 나이로 30대후반 넘어서면 뭐! 챙겨보고 싶은 생각도 드는데 이런저런 다양하게 알아보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어느정도 비교해보고 선택해가는데 도움이 되니깐요. 그래서 요번에는 그 중에 하나로 간략히 알아볼게 게르만센입니다.

 

 


대충 사진 처럼 되어 있고 활력같은거 생각하고 있거나 좀 내 몸생각해서 챙겨보자는 마음이 있다면 참고해보면 될겁니다.

 

무엇보다 관심을 두고 봐야하는게 들어간 성분입니다. 그걸 잘 알아보는게 중요한 부분인데 게르만센은 네가지 복합기능성이라고 해서 비타민 B1, E 그리고 셀렌, 아연 이렇게 4가지라고 하네요. 외에 부로 들어간 것도 있을꺼고...

각각이 에너지대사랑 항산화를 생각해서 담았다는 거네요.

 

그리고 관련해서 알아본다고 이래저래 헤메기도 할건데 그냥 게르만센 가격대나 구매관련해서는 관련 문의페이지에서 바로 물어보면 될겁니다. 그럼 좋게 알아볼 수 있는 부분도 있고 독일에 수출했다고 진행하는 event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듯...

 

 

 

 


4가지가 들어가 있어서 하루에 2회 일회에 한캡슐정도 챙기면 되고 잠깐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부원료 관련해서는 마늘 추출물이나 블랙마카추출분말, 엘아르지닌,  아보카도 오일정도 부로 들어갔다고 하네요.

 

 

 

ptp개별 포장된거라 습기랑 산화에도 괜찮다고 하고 아무튼 이래저래 간단하게만 적어봅니다. 관련해서는 홈에 내용이 잘 정리되어 있으니 참고하면 될듯합니다.

 

 

 

 

나이들었다고 그냥 무난하게 있는거 보다는 좀 챙겨보자는 마음으로 다방면으로 알아보는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챙겨야할때 제때 챙겨주면 내 몸둥아리도 어느정도 변화를 보여주지 않을까 싶네요.ㅎ

 

아무튼 중년넘어서면서 방치하는거보다는 좀 생활에 다른 부분을 생각해보고 이래저래 관심을 줘보는것도 괜찮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