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꼴사

메뉴의 선택을 못하게 되더라는...

어제 배가 너무 고파서 집에서 밥이나 해먹을까! 생각했는데..


갑자기 좀 귀차나지더라구요..



그래서 결국은 나가서 사먹자라고 생각하고..


무얼 먹을지 고민하게 되네요...ㅎㅎㅎ


메뉴의 선택을 못하게 되더라는...



결국에는 근처로 제한을 두고 가던데 갈까..


아니면 배달시켜 먹을까.. 여기서 또 고민을...



결국에는 새로 생긴 대구탕집 가보자고 결정했네요.


시원한 국물 생각나기도 하고..해서리...



어제 소주도 한병한것도 있어서 해장은 해야겠더라구요.



결국은 나가서 대구탕집 가서 대구탕 한그릇하고 왔네요.


좀 비싼감은 있지만 시원하게 국물 한그릇하고나니 해장도 어느정도 되는거 같더라구요.


다음에 또 다른데 가서 맛나게 먹어보도록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