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이미지

전원부가 부실하면 오래쓰지 못해요.

모니터 자체는 수명이 긴데요...

전원부가 부실하면 오래쓰지 못해요.
그래서 너무 싼 브렌드는 3년쓰고 팔아버리시는걸 생각하구요.
알려진 중소기업 브렌드는 그래도 망하지는 않으니 그나마 쓸만은해요.
그리고 보통 문제가 생기면 지역별로 모니터 같은거 고치는 전파상이 있습니다. 그곳에 가져가시면 원에 고칠수있습니다..


주 모니터는 지금 3년째, 부 모니터는 10년째입니다.....
모니터는 최소5년이상은써야죠..
그래서 이름있는거쓰는게 좋은거같아요..
제생각 지금 쓰고 있는 모니터가 2009년 12월에 샀으니까... 약 4년 9개월 썼네요...
crt쓰고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년? 10년은 넘은듯 ㅋㅋㅋ


crt는 바꾸시길. 전기세 너무 많이 나옵니다..
lcd 22인치 중고시장 2마넌도 안해요.
많은 시간 지났네요. 오래오래 쓰던 모니터 이제 그만 정리하고 보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