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이미지

주위에 보면 혼자 식당가기 싫을때

3~4일마다 한번꼴이면 엄청나게 정도는 아닌듯 허네요;;

네? 저 아는 선배는 한때 한 달 식비에 100만원 투자하기도 했는데 ㅋㅋㅋ...지금은 미래를 생각하며 적금에 집중하지만요 ㅋ ^^

식비 외 야식만 그렇더라구여 @@;;

@_@ 그렇군요 제가 글을 좀 잘못 읽었네요 ㅎㅎ

 

근데..야식비는..한접시에 브랜드 치킨값정도 하니까 8개월동안 100이면  많은 건 아니네영 ㅎㅎㅎ

많이 쓴건 아닌걸로 봅니다.

주위에 보면 혼자 식당가기 싫고 혹은 귀찮아서 재료비나 가스비 설거지 할 생각 등 여러모로 생각하면 배달 시키는게 더 좋을때도 있잖아요.

 

 

 

 

 

 

2년전쯤 이직 한다고 일 쉬면서 치느님에 꽃혀서 1달 내내 매일 밤마다 치킨 시켜먹음...카드 명세서에 치킨값만 50만원 찍힘..

하도 매일 먹으니 중간에 치킨집 하루 쉬는데 주인아저씨가 따로 문자 찍어서 보내줌..

ㅋㅋ오죽했으면..ㅋㅋㅋ

 

 

 

 

 

출 50만이면 님 번호랑 집주소도 외웠을듯..

 

 

 

 

 

 

아! 먹는거 자꾸 포스팅할려니...ㅎㅎㅎ

 

 

 

 

 

 

배가고파오네요. 점심때는 뭘먹지...ㅋㅋㅋ

 

 

 

 

일단은 요정도만 하고 나가봐야할꺼같네요. 수고들하세요.